비엘바이크파크 이카루스 체험

세계의 다양한 바이크들이 역사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들을 보면서

네바퀴보다 두바퀴의 멋을 보고 느낄 수 있었던 순간이었답니다.

이렇게 좋은데 이렇게 마음에 드는데 많이 찾아가지 않아서 안스럽더군요.

여기 알리지면 대박 멋진 관광지인데 말이죠.

비엘바이크파크에서는 주변을 이카루스를 타고 체험할 수 도 있답니다.

그리고 어린이들은 직접 미니 자동차를 타고 교통안전체험도 할 수 있기도 하더군요.

비엘바이크파크 전 참 좋았어요.


세계 바이크테마파크 비엘바이크파크의 주차장에는 트랜스포머의 로봇에 세워져 있답니다.

입구부터가 차원이 달라요.

멋진 모습 상상이 가시죠?



오래된것일 수록 그 가치가 높은것도 많답니다.

소중한 자료가 되는 법이죠.



오~~ 요런거 대박 멋지지 않나요?

작고 깜찍한 스쿠터들도 전시되어 있지요.



시승할 수 있는 귀여운 차들도 있어요.

어른들은 타면 아니되요.



갖고 싶어지는 마음이 생기는 아주 멋진 바이크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겠더군요.

타본다고?ㅎㅎ 그래요 여기 비엘바이크파크에서는 직접 타볼 수 있는 바이크들도 있답니다.

요런거 타며 이카루스 체험도 하고 싶다는.ㅋㅋ



부품들을 가지고 작품을 만들었는데 대단한 실력인것 같구요 그 모습도 너무 좋았습니다.



자 이제는 비엘안전면허증을 받으러 가볼까요?

관람이 다 끝나면 출구에 따로 마련이 되어 있으니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거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조작방법도 아주 간단하고 쉽게 운전할 수 있기에 꼭 해보시는것도 좋을 듯하네요.



나도 타보고 싶은데 어른은 안된다네요.ㅜㅜ

나둥 나둥~



비엘바이크파크 입장료만 따로 하실 경우는 이렇게 되구요



이카루스 체험과 함께 병행한다면 이런 가격이 된답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온 김에 모두 다 하면 좋겠네요.


비엘바이크파크 이카루스 체험은 우리와 함께할 수 있답니다.

위에 사진을 누르시면 되요.

그리고 이 외에 관광지와 다양한 체험꺼리를 모두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제주에서의 모든 곳들 우리와 함께 하세요~~


위메이드 '이카루스' 마지막 담금질… 29일까지 파이널 CBT 돌입
이카루스 /위메이드 제공 하반기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인 PC온라인게임 '이카루스'가 마지막 담금질에 돌입했다. 위메이드는 자사가 개발중인 MMORPG 이카루스의 마지막... 이카루스는 위메이드가 10여년간 개발한 게임으로...

[순위분석] 눈물 나게 반갑다, 이 신작 녀석들아!
'아크로드 2' '아스타' '이카루스' '하스스톤' 등이 그... 위메이드가 내놓은 신작 '이카루스'도 마지막 테스트 돌입과 맞물려 50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카루스'도... 의미에서, '이카루스'는 무려 10년의 개발기간을 거친...

이카루스, 마지막 '테스트 활주' 시작…29일까지 달린다
온라인게임 '이카루스(ICARUS)'가 23일 마지막 비공개... 테스터들과 이카루스 기사단, 그리고 초대권을 이용해 등록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카루스'는... 이카루스 개발총괄을 맡고 있는 석훈 팀장은 지난 1차...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아이패드 에어 드디어 공개 기대만발

드디어 애플의 태블릿 아이패드 에어가 공개되었습니다.

잡스 이후 애플이 혁신에서 좀 멀어지는가 싶었는데 아이패드 에어로 승부수를 뛰우나요

아이폰5s가 나름 선방은 하고있지만 잡스 시절의 전작들과 비교해서

큰 이슈가 되지 못하는 상황에서 태블릿시장의 변화를 이끌어갈 신제품

아이패드 에어의 공개

과연 아이패드 에어로 애플의 명성을 되찾을지 기대해봅니다.


이번 발표된 아이패드 에어는 전작들과 비교해서 어떤 차이점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애플이 22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발표한 아이패드 에어외에도 신제품들을 공개했는데요

역시 관심은 아이패드 에어에 집중되는듯 합니다.

일단 가장 큰 특징은 베젤이 얇아진점입니다.



베젤이 앏아지게 되면 화면이 좀더 커보인느 착시현상도 불러일으키고

디자인면에서도 훨씬 깔끔해지죠

좌우 베젤이 얇아진게 보이죠

조금 아쉬운건 좀더 얇아 질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점입니다.


아이패드 에어의 두번째 특징은 두께가 얇아진점입니다.

9.4mm 에서 7.5mm까지 두께를 얇아지게 만들어서

휴대성이 좋아진점이겠죠

배터리는 무려 10시간으로 늘렸주었네요

항상 배터리가 문제인디 이정도면 훌륭하지요




이번 아이패드 에어는 무게 역시 기존 635g정도에서 453G으로 200g 가량을 감량 했습니다.

역시 휴대성에 있어서 절대적인 무게가

맘에 드는부분인듯 합니다.

단위는 파운드로 공개가 되어 그램으로 환산했습니다.

정확히 딱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아직도 카메라 화소는 500만

와이파이는 새로운 표준에 맞춰 2배가량 향상된 속도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점은 역시 CPU능력이죠

아무리 무게고 크기고를 떠나서 성능이 떨어지면 소용없으니

CPU는 A7을 사용 아이폰 5s와 맞췄네요

기존 모델보다 두배가량의 향상된 성능을 보여줄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무래도 요즘 나온 어플들 자체가 용량들도 커지고

멀티태스킹을 많이들 하니 CPU의 성능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으니까요

게임들 많이 하시잖아요 ㅎㅎㅎ

저 역시 CPU가 딸리면 답답함을 느끼니깐요

처리요량이 8배 까지 늘었다는데

뭐 체감성능은 그정도 못느끼잖아요 ㅎㅎㅎ




역시 아이패드 에어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깔끔 그 자체

애플의 컨셉이죠

디자인 철학이 그대로 뭍어나는 제품입니다.




악세사리중 기본으로 케이스~는 뭐 전작돠 달라진게 안보입니다.

색상이 워낙 화려해서 여자분들은 좋아하겠지만

남자들은 좀 지저븐하게 쓰니깐 ㅎㅎ

너무 밝은 계열은 좀 부담




아이패드 에어의 가격이 궁금하시죠?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한국은 1차 판매국에서 제외됐죠

항상 이래~~



11월 1일부터 총 40여개국에서 판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1차 출시국은 21개국으로 예정되었다네요

우리나라는 언제 올랑가몰라~

가격은 현지 가격 기준으로 499달러입니다.


이번 발표된 아이패드 에어가 두께와 무게를 워낙 낮춰놓은덕에

기존 아이패드 유저 ( 저 포함 ) ㅠㅠ 뚱땡이 아이패드를 가지고 다니는격이 되어버렸네요

나두 슬림한 아이패드 에어 가지구 싶다규~ ㅎㅎ





널 갖고 싶다 아이패드 에어~!!



동영상 자막은 없습니다. 영어가 약해요 ㅋ







아이패드 에어·미니2 1차 출시국서 제외… 국내 출시일은 언제?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2' 국내 출시일 /애플 공식 홈페이지 한국이 애플이 23일(한국시간) 공개한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2'의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되면서 국내 출시 일정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박유천 열애설’ 안신애, 수영복 셀카 가슴 라인 살짝 가렸네~
깜놀”, “아이패드 에어 출시 만큼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된 것 같다”라는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 스포츠월드 Sportsworld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

애플 '아이패드 에어' 출시, 삼성-LG 방어전략은?
◇ 애플, '레티나+A7프로세서' 고성능과 낮은 가격으로 승부 애플은 22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예바부에나 아트센터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A7프로세서를 탑재한 '아이패드 에어'와...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안녕하세요 홍보팀 온라인 기자단 이주옥입니다~

오늘은 선문대학교금연서포터즈에 대해 알아볼까요?



우리 선문대학교에는 제 7기 금연서포터즈로 활동하는 대학생들이 있습니다.

7명으로 구성되어있고, ‘금보다 값진 인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금연을 통해서 금보다 값진 인생을 선물한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참 멋진 이름이죠?


선문대학교 제 7기 금연서포터즈 학생들은

금연을 유도하고 대학, 보건소, 단체 등 기업과 연계하여 캠페인활동을 합니다.

금연서포터즈 ‘금보다 값진 인연’의 활동 사진입니다.





































학교는 물론이고 각종 시합장, 박람회, 전시회 등

정말 많은 곳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금연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장지혜 학생과 인터뷰를 해보았습니다.

금연서포터즈 인터뷰_

(선문대학교 무도경호학과 2년 장지혜)

전국 900명이 넘는 대학생서포터즈 중 충남지역 대표로 선출되어 충남권 서포터즈들을 이끌어 금연정책을 홍보와 담배회사의 실체를 전파하고 금연을 권장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연합의 대표를 맡아 남들보다는 더욱 뜻있는 서포터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선문대학교의 그린캠퍼스와 건물 앞 흡연단속 강화 등 금연문화를 지향하는 활동을 본받아 선문대학교를 중심으로 지역사회에도 금연문화를 넓히고자 아산시보건소와 금연협약을 진행하고 탕정지역을 중심으로 올바른 금연문화 정착을 위하여 지역사회단체들과 협약을 통해 금연문화를 배양하는 것을 목표로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금연구역의 확대와 같은 금연정책이 바뀐 것에 대해 사람들의 인식이 부족하여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캠페인 활동 중 금연클리닉 등록을 통하여 금연에 성공하는 사람이 증가할수록 기분이 좋아집니다^_^

교내 금연캠페인 활동 뿐 아니라 전국구 시합장, 지역 문화축제장 등 전국에서 모여드는 행사장에 찾아가 금연캠페인 활동을 하면서 관광객을 상대로 금연 캠페인 활동을 하고, 그 활동이 다시 전국으로 퍼져나가는 전국적인 캠페인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아 더욱 뿌듯합니다.


이런 좋은 일에 앞장서고 있는 우리 선문대학교 학생들이 정말 대견하고 예쁩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일에 앞장 서서 뿌듯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브리핑] '고령자를 위한 지역가족복지센터 공간연구' 심포지엄 外
◆풍납토성 사적 지정 50주년 기념 학술세미나가 25일 오후 1시 서울 올림픽공원 한성백제박물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형구 선문대 석좌교수가 기조 강연하고 이종욱 전 서강대 총장 등이 발표한다. 02-2152-5800. ▶ ▶

경쟁력 갖춘 특성화대학 발돋움
설립된 선문대학교가 22일 오후 2시 본관 6층... 함께 선문대학교를 경쟁력 있는 특성화대학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장기승 총동문회장은 선문대학교... 남을 선문대학교가 되기 바란다고 했다. 이날 입학공로 학부모상에는...

교수 458명 전교조 지지선언…탄압 즉각 중단하라
(한국전통문화대학교), 진보성(대진대), 진수미(경북대), 진은영(한국철학사상연구회), 진태원(고려대), 차성민... 최유신(선문대), 최정학(방송대), 최종덕(상지대), 최진석(수유너머N), 최철영(대구대), 최한성(대덕대), 최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