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가와 요헤이 ( = 양평이형)
長谷川陽平 | Hasegawa Yohei


무도보다가 매력터지는양평이형.

문득 양평이 형이 궁금해져서 궁금해졌다.

본명은 하세가와 요헤이.

라고한다.

근데 왜 양평이형이냐고 물어봤더니만

라고한다.

뭘까양평이형은??


지금 양평이 형은 43이라는.... ㅎㄷㄷ.

( 동안이시네요 )

아홉살에 락에 반해서 그뒤로 락을 사랑하는

뮤지션.


몰랐는데 " 김창완밴드 " 의 기타리스트.

김창완 씨는 양평이 횽을

" 불굴의 의지가 있는

아무도 꺽지 못하는, 그렇게

음악이 절실한 사람" 이라고 말했다.

양평이 형 꽤 멋진가보다.


처음에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인줄 알았으나.

장.얼의 객원멤버라고 한다.

2집의 프로듀싱을 맡아서한 프로듀서라고도 하니

양평이형은 의외로?능력자이신들!!!! ㅎㄷㄷ

이때 양평이 횽이

"" 음악은 경력을 필요로 하지않는다. 잘하면 그만! "

이라고 했다는데

의외로 쿨하고 감성넘치는 남자군


양평이형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 착하다

뭔가 순둥이 느낌

프라이머리도 그렇지만

나이를 어디로먹으신건지????후후

음악하는 깨끗한 영혼의 소유자 같다


"이제 짧은.... 봄이 오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회때 양평이형이 막 스트라이프 입고 이쁘게 나오니까 ㅋㅋㅋㅋ

양평이형이 수줍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평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법 수줍어해!!!!ㅋㅋㅋㅋㅋ

수줍수줍하게 말하는게 양평이 형의 매력인듯 ㅋ





꽃이 만발하길 ㅋㅋㅋ


오늘 봤는데

양평이 형네 아버지가 유명하신 배우라고?!!!

ㅎㄷㄷ


류라이타 라는 일본의 국민배우!!!

우리나라로 치면 꽃보다 할배에 나오는

진격의 순재같은 그런 배우라고 하신다...

어째 양평이형

뭔가 이미지가 다찌마와리나 그런데서 볼법한

일본 고전배우 같다고 스타일이 생각했는데

범상한 횽이 아니다

ㅋㅋㅋㅋ




양평이 아버지!


양평이형... 이런사진 가져와서 미안해효

하하하...귀여운 얼굴!


해맑은 웃음이 매력적이야 ~!~!

앞으로도 재미있는 무대 보여주시길!!!!!

신나게!!!!

양평이형과 장얼 그리고 하하의 무대가 매우 기대된다!

다음주에도 무도 본방사수!


위 내용을 클릭하면 넘어갑니다만!

양평이형 space magazine 인터뷰.

꽤 재밌는 하세가와요헤이 양평이형의

느낌있는 인터뷰이다. 보고싶은 분들은 읽어봐도!







류 라이타, 우리나라로 치면 노주현급...'아들도 닮았나?'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양평이형이 '무한도전' 최대 이슈로 떠올랐다. 19일... 일명 '양평이형'의 아버지인 일본 배우 류 라이타가 화제가 됐다. 이날... 나타난 양평이형이 눈길을 끌었다. 양평이형 등장에 유재석은 기사 보니까...

양평이형 아버지, 日 유명 배우 류라이타는 누구?
19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 하세가와 요세이, 일명 양평이형의 아버지가 일본 유명 배우 류라이타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사카 출신인 류라이타는는 일본대학 예술학부를 중퇴한 뒤...

'양평이형' 하세가와 요헤이 父 톱스타 '류 라이타'…어머니는? '깜짝'
양평이형' 하세가와 요헤이 아버지가 일본 유명 배우 집안에 깜짝 '무한도전' 장기하와 얼굴들의 '양평이형... 관심은 '양평이형' 하세가와 요헤이에게 쏠리며 아버님이 유명한 배우시더라고 언급했다. 실제로 '양평이형...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안녕하세요~ 금요일이라 씬난 꾸우미맘이예용~

10월 31일은 할로윈데이라는 소식을 듣고!!

울 꾸우미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허니샵의 한정판매 할로윈 모자를 구매하였습니당


(그림을 누르면 허니샵으로 뾰로롱~)


주문 후 빠르게 도착한 허니샵 할로윈 모자~

덤으로 고흐를 보내달라 그리 말했는데....저렇게 보내시다닝!!!

사실... 저 고흐랑 그렇고 그런 관계예욤





박스를 열고 마법의 봉투를 열면~

할로윈 모자와 초콜렛이?!

고흐 달라구요...고흐!!








요 이쁜 모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시죠??

마녀고슴도치 보시기전에~

꾸우미맘이 아끼는 곰님부터 살짝 보시죠잉~

먼저, 왼쪽부터~ 언제 어디서나 패셔니스타로 만들어줄 샤방샤방 밀짚모자

다음, 울 꾸우미를 해리포터에 이은 도치포터로 만들어줄 마녀모자~

마지막으로, 할로윈에 사탕을 백개도 더 받을 것 같은 호박모자

곰님이 쓰셔도 이쁘다구용?? 그럼 지금부터 더 이쁜 할로윈 고슴도치를 소개합니당~




1번 마녀는 꾸우미네 가장 젊고 싱싱한 피 구리~

예압..일단 패셔니스타로 만들어주기 위해 밀짚모자를 씌웠더니 당황했습니다!!



결국 모자를 목에 걸치고 촬영을 거부하는군요!!

구리마녀의 안전을 위해 촬영 종료



다음 2번 마녀는~ 스파이더맨으로 변신을 꿈꾸는 호박마녀 우니!!

우니마녀~ 할로윈을 기념하는 모자를 씌우자 본능을 나타내기 시작합니당~



치카치카로 갈고 닦은 뾰족한 이빨을 드러내며~

잇님들을 위협합니당!!



앙~

일년을 넘게 열심히 갈고닦은 우니의 이빨이

할로윈을 맞이하여빛을 보는군요




마지막은 꾸우미나라 최고 고슴도치 마녀 미니입니당~

이쁘게 생긴 외모라고 쉽게 보시면 곤란해영~



울 고슴도치 마녀 미니는 변신마법도 할 줄 아는 최고의 마법사랍니당~

잇님들도 미니의 마법으로 호박이 될지도 몰라요~

(그럼 꾸우미맘이 세계최고의 미녀?!)



그럼 미니의 마법을 같이 보실까요~

다같이 외쳐주세요~ "휘리릭~ 뿅~"




고슴도치 마녀 미니의 변신 솜씨 어떠신가요~??

누가봐도 마녀인줄 모를정도로 이쁘게 변신했죠~?



무시무시한 마법을 부릴 것 같던 고슴도치마녀 미니의

유혹적인 자태~ 유후~



잇님들 모두 할로윈을 맞이해 미니 마녀의 솜씨로

이뻐지고 싶으시다구요???

그럼 사탕...아니 소고기 한근씩 모두 보내세용~

자 주소는... 경기도 xx시~

잇님들 모두 우리 고슴도치 마녀 꾸우미 보시면서

힐링하시는 금요일 되세용~









‘마녀사냥’ 성시경, 유명 운동선수 사연에 발끈 “완벽한 엔조이”
18일 오후 방송된 JTBC '마녀사냥-남자들의 여자이야기'(이하 마녀사냥) 그린라이트에는 이름만 대면 알만한 유명 운동선수와 애매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20대 여성의 사연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외국어 통역 일을...

성시경 “데뷔초 영화만 봤는데 스캔들 났었다”
10월18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서는 그린라이트 코너를 통해 유명 운동선수와 서로 호감을 가진 한 여성의... 키가 커서 '아 성시경이 모자를 쓰고 왔네' 다 알아본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마녀사냥' 캡처)

'마녀사냥' 성시경 과거 여친과 영화 하나 보고 열애설
[TV리포트=황소영 기자] ‘마녀사냥’ 성시경이 데뷔한 후 여자친구와 영화... 18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너의 곡소리가 들려’ 코너에는 ‘나를... 문자를 보냈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 사진=JTBC ‘마녀사냥’ 화면 캡처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유니클로후리스세일유니클로후리스 살라고,세일기간만기다렷는데. . 오늘 10.18~10.20일까지 세일해요!!!!10000원세일하는줄알았는데 세일5000원해서24900원이더라구요^^ 여성용은 19900원짜리도 있어요! 털달린거요~ 지금 유니클로 는 만원!사람들이. 유니클로후리스 완전 뒤짚어놓고난리도아녜용ㅋㅋㅋ 오빠꺼 후리스 무슨색할까하다가사진찍어서 친구들한테추천받은아이들ㅋㅋ 일단 제꺼는버건디색상샀어요ㅋㅋ요즘버건디꽂혓다는ㅋㅋ남자 스몰사이즈로샀어요!올해여자꺼는 요런 기본은안나왓다네요ㅠ털달린거 19900원하던데 안이뻐서 요아이로 겟* 이건울남친꺼.라지사이즈보고맘에안든다면교환되니까바꿔줄려구요ㅋ빨강이랑엄청고민하다가걍요아이로당첨* 이건울동생꺼ㅋㅋ남잔데. . 나보다날씬해서. . 똑같이사이즈스몰! 유니클로후리스색깔추천* 버건디,블랙,체크무늬* 꺄넘좋아용ㅋㅋ올겨울은 더따숩게보낼수있을것같네요^^ 유니클로후리스세일 중이니까.잇님들. . 따숩한겨울보내실라믄당장 유니클로로 궈궈♡♡ 글고, 개인적인블로그에, 일본비방하는덧글,유니클로비방하는덧글 제가..유니클로에서 옷 샀다고 욕 덧글 다시는분들 계시던데? 할짓없나여??????ㅋㅋㅋ그래심심합니까?? 내가 옷산거가지고,왜들난리신지? 웃기는 사람들.ㅋㅋ 일이나열심히 하세여!!!!!!!! 별꼴이야~증말!ㅋㅋ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블로그앱 설치 URL을
네이버앱 알림으로 전송했습니다.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네이버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로그아웃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다시 보내기 확인 닫기







유니클로, 후리스 컬렉션 3일간 한정 할인
유니클로 후리스는 스펀지처럼 부풀린 폴리에스터 소재가 따뜻한 공기층을 만들어 가볍고 포근하다. 지난 9월 새롭게 출시된 2013 가을겨울 컬렉션은 ▲볼륨감 있는 소재로 보송보송한 감촉을 강조한 플러피...

클라라, 건대 등장하더니 아찔한 시구 선보여… “자세히 보니 대박!”
한편, 이날 포털사이트에는 응답하라 1994, 케이윌, 유니클로 후리스, 에뛰드하우스, 케이윌 촌스럽게 왜이래, 전국체전, 임태경, 꽃보다할배, 윈도우 8.1 업데이트 방법, 쥬에 등이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이영애, 쌍둥이-남편 얼굴 포착 “궁금했었는데… 이 사람이었어!”
이날 포털사이트에는 막이래쇼 오감캠프, 막이래쇼, 전국체전, 케이윌, 케이윌 촌스럽게 왜이래, 권리세, 유니클로 후리스, 마녀, 에뛰드하우스 등이 실시간으로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사진= ELLE] Copyright ⓒ MBN(www.mbn.co.kr)...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맨 오브 스틸 - 슈퍼맨은 너무 강했다.


오늘 후기를 작성할 영화는 "맨 오브 스틸" 입니다.

먼저 "맨 오브 스틸"의 영화 입장권 인증을 시작으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맨 오브 스틸"을 관람한 지가 한참이 지났는데 이제야 후기를 작성합니다.

기억을 더듬어가며 작성을 해야 할 것 같네요.

" 맨 오브 스틸 줄거리 "





"맨 오브 스틸"은 우리들의 영원한 히어로 슈퍼맨의 이야기 입니다.

나의 추억속에서 영원한 히어로 슈퍼맨이 2013년에는 과연 어떠한 모습으로 나에게 감동을 안겨줄지 기대감을 갖게 만든 영화 입니다.

" 맨 오브 스틸 감독 "





영화 "맨 오브 스틸"은 잭 스나이더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바로 영화300을 연출했던 감독이기도 하지요.

이전에 300을 아주 감명(?) 깊게 봤기 때문에

이번 영화 "맨 오브 스틸"도 그만큼 기대가 되는 영화였습니다.

" 맨 오브 스틸 배우 "




영화 "맨 오브 스틸"에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했습니다.

러셀크로우, 케빈코스트너, 마이클섀넌, 로렌스피시번... 등등

주로 주연급의 배우들이 이번 영화 "맨 오브 스틸"에서는 조연으로 출연을 합니다.

감독과 제작자의 캐스팅 역량이 보여지는 대목이기도 합니다.

" 캐빈코스트너 "





이번 영화 "맨 오브 스틸"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배우는 바로 캐빈코스트너입니다.

그의 출연분량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만 그 존재감 만큼은 확실하게 각인시켜 준 영화입니다.

보디가드에서처럼 화끈한 액션은 없지만 따뜻한 아버지역의 케빈코스트너도 충분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물론, 나이를 느끼게 하는 주름은 어쩔 수 가 없더라구요.

자신의 아들이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아줬으면 하는 아빠의 마음.

그리고 무한사랑.

이번 영화 "맨 오브 스틸"에서 유일하게 감독적인 장면을 그가 만들어 냅니다.

" 러셀크로우 "




제가 가장 좋아하는 헐리우드 배우중 한사람 입니다.

목소리에 무게가 있고 신뢰감이 드는 배우를 좋아 하는데

목소리 하나로만 본다면 러셀크로우가 최고중에 최고가 아닐런지...

이번 영화 "맨 오브 스틸"에서도 역시 멋집니다.

그냥 좋습니다.

러셀크로우는...

제가 워낙 좋아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겠습니다.ㅎㅎㅎ

" 슈퍼맨 핸리카빌 "





"맨 오브 스틸"의 주인공 슈퍼맨역을 맡은 "헨리카빌"

그냥 무난했다. 정도로 해두겠습니다.

썩 매력적인 캐스팅은 아니었다고 생각됩니다.

누가 해도 이정도는 해낼것 같은 그런 캐릭터 슈퍼맨 입니다.

단, 몸매와 얼굴이 받쳐줘야 하겠지만요.

" 2013년판 새로운 슈퍼맨의 등장 "








2013년판 슈퍼맨은 일단 의상부터가 새롭습니다.

그 잘 어울리던 빨간팬티를 과감하게 벗어 던졌습니다.

영화의 제목 "맨 오브 스틸" 처럼 좀 더 강인한 스틸 느낌의 옷으로 교체가 되었습니다.

우리가 슈퍼맨 하면 떠오르는 것이 회전문 변신술이죠?

이번 영화 "맨 오브 스틸"에서도 회전문이 등장하는지 궁금했었는데...

회전문은 안나오더군요.

가슴을 풀어헤지면 변신하는 그 모습 아직도 제 기억속에 생생합니다.

아버지 와이셔츠를 입고 많이도 따라했는데 말입니다.

" 뜬금 없는 러브모드 "






이 둘의 사랑은 정말 뜬금 없습니다.

기승전결 모두 무시해 버리고 어느 새 둘은 사랑 하는 사이가 되어 있습니다.

역시 남자는 잘생기고 봐야하는가 봅니다.

이런 영화에 꼭 이런식으로 볼품없는 애정관계를 삽입해서 영화의 질을 떨어뜨리는 경우를 자주 보는데

개인적으로 참 안타깝습니다.

로이스역에 에이미 애덤스...

정말 콧대가 높더군요.

그녀가 등장할 때 마다 코만 보였어요.....^^

" 큰 고민 없이 슈퍼맨이 되다 "





영화의 초중반은 주인공 클락이 지구인과 외계인 사이에서 괴뇌하는 장면들이 계속됩니다.

미래 - 과거 - 현재 - 미래 - 과거 - .... 를 오락가락 하며

클락은 평범한 지구인으로 살것인지 아니면 세상에 나와 슈퍼맨이 될 것인지 고민을 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자신이 누구인지 어디서 왔는지 찾아 방황합니다.

그러나 그 방황과 고민은 너무도 쉽게 끝나버립니다.

특별한 계기가 없습니다.

그냥 어느순간 쑥딱쑥딱 하더니 클락을 슈퍼맨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일단, 슈퍼맨이 되야 이야기가 될테지만 너무나 설명이 부족합니다.

이 영화 "맨 오브 스틸"에서 가장 크고 중요하게 다뤄야 할 것들이 소외되어 버린 느낌입니다.

무게중심이 너무 액션에만 치우져버린

그러다 보니 스토리는 너무나 빈약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 LTE급 액션 "




어쨋든 클락은 슈퍼맨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후 뱄으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와의 치열한 전쟁이 시작됩니다.

여기서부터는 눈을 열심히 굴리셔야 합니다.

슈퍼맨이 엄청나게 빨라졌습니다.

땅속, 바다속, 하늘, 우주를 오가며 스피드 있고 스케일 큰 액션이 끊임없이 반복됩니다.

문제는 "맨 오브 스틸"에서의 액션은 참으로 단순합니다.

"빠르게 날라서 쿵!!!" 이게 이 영화의 액션 장면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계속 비슷비슷한 액션장면이 계속되니 나중에는 지루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액션 영화를 보면서 이런 따분함을 느껴보긴 처음이었습니다.

영화 300에서 느꼈던 그 리얼함과 섬세함 액션을 "맨 오브 스틸"에서 기대하기는 힘듭니다.

큰 스케일에 비해 박진감 없는 액션은 정말 아쉬운 대목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허무한 결말 "




" 맨 오브 스틸"에서 악역 대장 조드장군입니다.

슈퍼맨과 조드는 마지막 혈전을 벌입니다.

정말 오랬동안 둘은 치고 박고를 계속 합니다.

쉽게 죽지 않습니다.

총을 맞아도... 불속에 빠져도... 건물에 깔려도...

안죽습니다.

저 악당을 어찌 죽일려고 저러나... 속으로 살짝 걱정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아니다 다를까...

정말 허무하게 죽더군요.

김이 팍~~ 빠질정도로 말이죠.

극적인 요소가 많이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슈퍼맨이 너무 강한 탓이기도 하겠죠?

" 맨 오브 스틸 총평 "





슈퍼맨은 강합니다.

강해도 너무 강합니다.

스케일은 굉장합니다.

지구도 때려부술기세입니다.

너무나도 빈약한 스토리에 액션은 지루합니다.

개인적으로 회전문에서 가슴을 풀어헤지면 하늘을 날아오른 그때 그 슈퍼맨이 그립네요.

이상으로 영화 "맨 오브 스틸"의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홍보

↓ ↓ ↓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맨 오브 스틸 예고편


맨 오브 스틸

감독
잭 스나이더
출연
에이미 애덤스, 러셀 크로우, 헨리 카빌, 케빈 코스트너, 다이안 레인, 마이클 섀넌, 안체 트...
개봉
2013 미국, 캐나다
평점

리뷰보기



영화 '맨 오브 스틸' DVD 출시, 수퍼맨 팬들 위한 한정판 패키지까지
사진: 워너브러더스 영화 '맨 오브 스틸'이 국내에서 3D 블루레이, 블루레이, DVD로 출시된다. 워너브러더스 홈비디오 국내 라이센시 해리스 앤 컴퍼니는 오는 23일 수퍼맨의 전설의 새로운 시작을 그린 워너브러더스의 액션...

아이유, 하동균 발언에 팬들 의문 증폭! 설마 아니죠?
한편, 이 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몬스터길들이기 퀴즈, 동호 유키스 탈퇴, 이민호, 맨오브스틸, 박신혜 등이 올랐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희 외모 망언 대열 합류 “그런 망언 하면 안돼~”
한편 이날 포털사이트에서는 수목드라마, sbs 온에어, 몬스터길들이기, 메디컬탑팀, sbs, 라디오스타, 맨오브스틸, kbs온에어 등이 실시간 검색어로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Copyright ⓒ MBN(www.mbn.co.kr)...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오늘 집에 있는데 카톡한통이 띠리링~

스킨푸드에서 카톡이 왔어요.

스킨푸드와 칭구를 맺으면 새로운 정보 업데이트때 마다 알려주거든요!

그래서 알게 된 오늘의 핫 소식!

스킨푸드에 종석연수 카톡 테마를 설치할수 있다네요!

그렇다면 누워 있을 수 없죠~ 당장 알아봐야죠!



카톡 테마 다운로드 방법

STEP 1. 폰테마샵 어플을 다운받으세요.

STEP 2. 카톡 테마에서 고유번호를 검색하세요.

안드로이드용 이종석 테마 : 8397yn

안드로이드용 하연수 테마 8588gr

아이폰용 이종석 테마 : ot7052

아이폰용 하연수 테마 : ga7608

STEP 3. 카카오톡에서 다운 받은 테마를 적용하기

이렇게만 하면 되요 참 쉽죠?

저는 하연수 씨의 테마를 다운 받아서 한번 적용해봤어요~

먼저 폰 테마 샵 어플을 깔아주시고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노란 화살표가 있는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시면 테마를 검색하실 수 있어요~



위에 제가 적어둔 테마 고유번호를 본인의 셀폰 기기에 맞게 검색해주시면 되요.

저는 아이폰 유저이기 때문에 Ga7608을 검색합니당~

검색을 하시면 이렇게 하연수 씨 또는 이종석 씨 테마가 떠요!


다음은 검색된 테마를 다운받아주세요.

노란색 화살표 보이시죠? 저 버튼을 누르면 다운을 시작합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카카오톡 설정 테마 설정으로 가셔서 적용버튼을 누르시면되요.




끝 ! 그러면 완성된 카톡을 한번 볼까용?










하.. 하연수씨 어린잎 브로컬리 라인을 들고 계신데요.

정말 순수한 이미지랑 너무 잘 매치되심.. 이렇게 계속 보다가 정들면 안되는데 읭?

무튼 이종석 씨 팬분들! 하연수 씨 팬분들! 카카오톡 테마로한번 사용해 보세요!





카톡 테마가 진 to the 리입니다.




* 로고를 클릭하시면 스킨푸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감자별' 김광규, 여직원 앞에서 바지+속옷까지 벗겨져
불러 망신도 이런 개망신이 다있냐고 질책하며 두 사람의 갈등이 깊어졌다. 또한 이날 나진아(하연수)와 홍혜성(여진구)가 첫 키스를 나눠 눈길을 끌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감자별 ⓒ tvN 방송화면]

‘감자별’ 여진구 하연수, 7살 나이차 뛰어넘는 ‘로맨틱 키스신’
감자별 여진구 하연수(사진=해당방송캡처) ‘감자별’의 여진구과 하연수가 진한 키스를 나눴다. 15일 방송된... 나진아(하연수 분)와 홍혜성(여진구 분)의 모습이... 앞서 하연수는 ‘감자별’ 제작발표회에서 여진구와의...

'감자별' 여진구 하연수 첫키스, 지구가 멸망에도 로맨스 이어져…
여진구와 하연수가 첫키스를 했다. 15일 방송된 tvN '감자별 2013QR3'에서는 여진구(홍혜성 역)가 하연수... 이날 방송에서 불안해 하는 하연수에게 여진구는 그를... 여진구가 하연수에게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키스를 해...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2013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친구 2"

친구2 줄거리 등장인물 김우빈을 살펴볼꺼예용~


친구1의 주인공유오성과 요즘 아주 핫한 배우죠! 김우빈, 그리고 주진모~


곽경택 감동님의 작품으로 개봉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이 쏟고 있는 작품입니다.




17년만에 출소한 유오성!

그는 다시 부산을 접수하기위해 세력을 키워나갑니다.


이때 그의 오른팔이 되어준 것이 김우빈!


유오성을 아버지처럼 따르는 김우빈과 함께 부산을 접수하기 위해 세력을 확장해나가지만

김우빈에게는 놀라운 과거가 존재한다는거!!1


이것을 말하면 정말 재미없겠죠~!!







친구2 줄거리 등장인물은 여기까지~


친구1의 내용과 연결되어

또 얼마나 많은 어록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친구아이가~ 밥많이무었다아이가~ ㅎㅎㅎㅎㅎ 생각할수록재밌네용


너무너무나 기대됩니다.

특히 다방면으로 활동중인 김우빈씨!


최근 모델 유지안과의 열애을 인정!! 유지안과 김우빈의 데이트현장이 속속들이 나왔죠~

아무튼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친구2

영화도 기대되요~

]]]]]]애호박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요기 클릭]]]]]]]]


훈계 부탁받아…검도부 코치, 제자 수백대 때려
41살 검도부 김 모 코치는 오늘 새벽 1시반쯤 15살 서 모군과 친구 2명을... [인터뷰] 피해학생 친구 계속 맞고 계속 때리다가 친구가 벌벌 떨면서... 경찰 조사 결과, 김 코치는 숨진 서 군의 어머니로부터 아들이 친구들과 함께...

'친구2'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영화 내용은?
영화 '친구2'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친구2'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친구2'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친구2'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1일 '친구2'(감독 곽경택ㆍ제작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e-만만] 칠성파와 친구2
1위는 '칠성파', 6위는 친구2입니다. 어제, 폭력조직... 그러자 칠성파를 배경으로 만든 영화 친구2까지 덩달아... 영화 '친구2'의 예고편이 공개된 날이었는데요. 내용도... 영화 친구 2편에서도 1편의 유오성이 감옥에 간 사이...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오랜만에 온 종로ㅋㅋㅋ실은 광화문 핫트랙스 가려고 온거지만!!호호호호가자마자 배고픔을 이기지못하고 내가짱짱좋아하는상하이 버거 먹으러감^0^해피밀 사면 미니언 주길래 해피밀 강제주문ㅋ막흔들면 뿅뿅소리낭ㅋㅋ짱귀엽ㅋㅋㅋㅋㅋ다먹고 바로 핫트랙스 달려감♥오빠들 내가 와쪄염ㅎㅎ는 무슨 벌써 엄청사서 포장 뜯고계신 웬디분들 많더라....응모권!응모권 두장 샀는데도 손이 막떨려서ㄷㄷㄷㄷㄷ이 글씨 쓰는게 뭐라고ㄷㄷㄷ그리고 걍잡지코너에서 엑소구경하이컷은 예상했던대로 영풍교보반디앤루니스 셋다품절임그리고 교보근처에 있는 버블티가게!!여기 짱맛이에요 꼭드셈여ㅎㅎㅎ점원언니가 짱이쁘고 짱친절해서 너무좋앗다초코맛도 진해서좋음 타피오카도 맛잇고^_^빨대는 일부러 저 캐릭터 밑에 꽂아주는듯ㅋㅋㅋ짱귀여움ㅋㅋㅋ이거 먹고 진짜 배불렀다....근데 또 영풍문고 지하에있는 스태프핫도그 시켜먹음ㅋ..우리의 위란...ㄷㄷㄷ내손이 너무 까맣게 나와서 잘랐다...ㅠㅜ내 유일한 자랑이 흰피분데ㅠ 왜이래이거ㅠㅜ배터리가 없어서 버블티 이후로 사진음슴ㅎㅎ집에서 찌근 으르렁 키스1장 허그1장팬싸 떨어져도 뭐..어차피 살 앨범산거니까 후회는 없을듯ㅋㅋ!!하고 난좌절하겟지ㅋㅋㅋㅋㅋ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블로그앱 설치 URL을
네이버앱 알림으로 전송했습니다.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네이버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로그아웃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다시 보내기 확인 닫기











핫트랙스, 엑소 팬 사인회에 홈페이지 마비 “인기 대단해”
핫트랙스가 아이돌그룹 엑소(EXO) 때문에 사이트가 마비됐다. 11일 음반유통업체 핫트랙스는 이날 오후 5시... 핫트랙스는 앞서 서울 광화문점과 강남점, 경기도... 핫트랙스 서버 다운 사태를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인기가...

핫트랙스, 엑소(EXO) 팬사인회 당첨자 공개…홈페이지 폭주
▲ 핫트랙스 엑소 문구, CD 쇼핑몰 핫트랙스에서 '엑소' 팬사인회 당첨자를... 핫트랙스는 11일 오후 엑소 팬사인회 담첨자를 발표했다. 당초... 핫트랙스 SNS '페이스북'을 통해 함께 당첨자를 발표했다. 앞서 핫트랙스는 엑소...

핫트랙스 홈피 과부하, 엑소 팬사인회 당첨자 페이스북 발표
핫트랙스에서 엑소 팬사인회 당첨자를 발표했다. 핫트랙스는 10월 11일 오후 엑소 팬사인회 담첨자를 발표했다.... 핫트랙스 페이스북을 통해 함께 당첨자를 발표했다. 핫트랙스 측은 엑소 팬들에게 관람자 발표는 본래대로...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드라마 굿닥터 문채원 운동화!

문채원 패션, 슈콤마보니 운동화



요즘 인기 드라마 굿닥터, 놉치는 주원의 명연기와너무 좋은 의사 문채원씨를 보는 재미에 빠져 있답니다. 드라마 인기만큼 문채원씨의 패션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의사 가운만 걸쳐도 아름다운 그녀지만 스타일리쉬한 패션 아이템으로신세대 의사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답니다.



어느 날굿닥터를 보다가 눈에 익은 신발을 보고 설마했었는데, 슈콤마보니 제품이 똬악!문채원씨가 착용한 제품은 슈콤마보니2013F/W 신제품 스니커즈입니다.


제품명: Skye105 (wine, Pink)
품번: LSKX33021WI DESCRIPTION

가격: 278,000 won

- 컬러와 소재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런닝화.
- 2cm의 히든힐과 3cm의 아웃솔을 적용하여 키가 보이는 효과를 전해줌.
- 기존 런닝화의 단조로움을 탈피하여 정장캐주얼에 멋스럽게 코디가 가능한 제품.
- 굽높이: 3cm 속굽높이: 2cm






문채원씨는 와인색상 뿐만 아니라, 핑크 색상도 착용하고 나왔는데요. 색상 배색에 따라서 디자인 느낌이 많이 다른 제품이랍니다.


슈콤마보니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신발이 가볍고 편하다는 점입니다. 저도 워커 제품을 신고 다니는데, 가죽제품임에도 전혀 발에 무리를 주지 않고 가벼워서 장시간 신어도 정말 편하답니다. 왠지 스니커즈 제품도 무척 편해 보입니다.


또한 문채원씨는굿닥터에서 슈콤마보니 팝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였는데요. 팝콜라보레이션은‘슈콤마보니가’런칭 10주년을 기념한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이랍니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최근 국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젊고 참신한 10명의 디자이너들과 함께 했는데요. 비아토리(ViaTORY)의 정호중, 익스클루시브(EXCLUSIVE)의 강성도, 플랫 아파트먼트(FLAT APARTMENT)의 이광섭, 서경희 디자이너, 프리마돈나(fleamadonna)의 김지은 등 10명의 디자이너들이 참여해, 자신들의 브랜드와 디자이너 고유의 감각과 디테일을 살려 10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슈콤마보니 신발을 제작했답니다.


제품명: [POP Collaboration] BYE BYE
품번: LSBX38211-11 DESCRIPTION
[PRE-ORDER]

가격: 448,000 won

- 솔리드한 디자인의 모던한 레더 로퍼.
- 테두리 부분에 슈즈와 동일한 소재와 이중 스티치 처리로 깔끔한 포인트.
- 빳빳한 느낌의 레더 소재를 적용하여 심플하고 세련스러움.
- 굽높이: 4cm 앞가보시: 2cm

현재 슈콤마보니 홈페이지에서는 하이탑 스니커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이번 신제품을 4만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


http://www.suecommabonnie.com/shop/special/specialDetail.jsp?shop_id=10924


‘굿닥터’ 주원, 문채원에 “맞선남이 싫다고 왜 말을 못해!”
[TV리포트 = 이혜미 기자] 주원이 맞선남을 완전히 뿌리치지 못하는 문채원이 일침을 놓았다. 1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굿닥터’ 18회에서 윤서(문채원)는 볼드모트 검사의 애프터 신청을 거절했다. 수술이 있어서 시간을...

'굿닥터' 문채원, 주원에게 고백 다른 여자랑 친한 것 싫어
▲굿닥터 문채원이 주원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차윤서(문채원 분)가 박시온(주원)에게 간접 고백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주원, 문채원 ⓒ KBS 방송화면]

‘굿닥터’ 문채원, 씩씩거리는 주원 보고 깜짝 “분노의 아이콘”
문채원이 화를 참지 못하는 주원을 진정시켰다. 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굿 닥터’에서 박시온(주원 분)은 차윤서(문채원 분)를 막 대하는 김재준(정만식...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MARCBYMARCJACOBSBakerBraceletWatch,36.5mm문채원이얼마전에착용하고나와서인기있는베이커랍니다.겨울이라가죽스트랩이확실히이뻐보이네요.색상다양하구요.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조금큰시계하나정도가지고있다면괜찮겠죠?착샷은문채원씨로대신할께요ㅎㅎ가격문의는색상별로주세요.조금씩달라요.^^ 세일률은 20프로입니다. 기간 : 10월6일 gingerbread burgandy huntergreen black luggage stainless rosegold gold goldblack TIP주문순서및공지사항1.입금해주세요.신한은행/110388762695/손*욱2.안부글에주문서작성해주세요.(주소,전화번호,이름,주민등록번호)3.입금/주문서모두확인되면누마가주문합니다.(공동구매의경우는수량모아서주문하구요)4.도착예정일은안부글의댓글로알려드려요.미국도착후에사진보내드려요.(캘리포니아아닌뉴저지나델라웨어,오레곤등을통해올때는사진못보내드리구요)5.송장번호는블로그진행사항폴더에서확인할수있어요.문의사항은비덧또는카톡아이디numa97로해주세요.애기엄마이다보니대답조금씩늦을때있어요.이해해주시리라믿어요.ㅠ**********************************************해외구매특성상환불/교환안되세요.취소시엔반품수수료+수고료(제품값의5프로)의금액이발생합니다.(잦은취소를하게되면나중에물건구매가어려워요.ㅠ)기간은2주정도잡아주시면좋겠습니다.2주지나면따로공지합니다.사이즈문의는정중히사양합니다.제가모든제품의스펙을알순없답니다.환율1250원,tax9프로,국제배송비포함해서견적드리구요.추가수수료는없어요.국내배송비별도의경우따로공지합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블로그앱 설치 URL을
네이버앱 알림으로 전송했습니다.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네이버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로그아웃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다시 보내기 확인 닫기









'굿닥터' 문채원, 주원에게 고백 다른 여자랑 친한 것 싫어
▲굿닥터 문채원이 주원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차윤서(문채원 분)가 박시온(주원)에게 간접 고백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주원, 문채원 ⓒ KBS 방송화면]

‘굿닥터’ 문채원, 씩씩거리는 주원 보고 깜짝 “분노의 아이콘”
문채원이 화를 참지 못하는 주원을 진정시켰다. 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굿 닥터’에서 박시온(주원 분)은 차윤서(문채원 분)를 막 대하는 김재준(정만식...

'굿닥터' 문채원, 주원에 돌직구 고백 보고 싶어
'굿닥터' 문채원이 주원에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굿 닥터' 18회에서는 시온(주원 분)의 독백을 들은 윤서(문채원 분)의 돌직구...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갓오브하이스쿨의 진모리가 좋아서 무작정 시작한 로스트사가.


(아이럽~진모리~)

다양한 게임 모드를 하나하나 플레이 해 나가는 재미와 어떻게 이렇게나 다양한 캐릭터 IP들을 하나의 게임에 완전 자연스럽게 적용한 것인지 그들의 개발력에 놀라며 열플 중이다.


(최근 마이 하트에 꽂힌 킹오파의 이오리 용병)

모바일 RPG에서 많이 경험하는 WAVE 클리어 방식의 해골용병모드는 매 스테이지 마다 몬스터들이 드랍하는 물약들을 전략적으로 먹는 것도 스테이지 클리어의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마지막 스크린샷은 진모리 스킬이 아닌 해골법사 스킬...ㄷㄷ, 물론 그 와중에 용잡기를 시전하고 있는 진모리..ㄷㄷ)

아직까지 제천대성 모드에 그렇게 큰 매력을 못 느끼고 있는데, 이 제천대성을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는 조금 더 해 보면 알겠지? (아시는 분은 가르침을 부탁 드리옵나이다~)


(나에게는 스킬을 쓰지 못하는 거추장스런 변신인 제천대성모드...)



'갓오브하이스쿨' 뭔가 봤더니…아하~
'갓오브하이스쿨'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업데이트 되는 박용제의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은 전서계 고등학생 중 가장 쎈 녀석을 뽑는 내용을 다루고...

웹툰 '갓오브하이스쿨' 실시간 검색어 1위…갑자기 왜?
'갓오브하이스쿨'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업데이트 되는 박용제의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은 전서계 고등학생 중 가장 쎈 녀석을 뽑는 내용을 다루고...

[실시간 이슈] 유하나 이용규 득남!…한국 아이티 경기 관심
오후 6시 네티즌들은 한국 아이티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남보라, 유하나 이용규 득남, 채동욱, 더페이스샵, 박은지, 정운택, 서울시 공무원 원서접수, 삐딱하게, 뮤직뱅크, 갓오브하이스쿨 등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안녕하세융
이전버튼 1 2 3 4 이전버튼